한국인이 함께하는 행복한 공간 Go →

Talk

태어나서 처음으로 죽을 것처럼 아파서 응급실(ER)에 다녀왔어요.

1
1

CT와 엑스레이 검사까지 받았는데, 약 보름 뒤에 문자로 병원비가 청구되었다고 연락이 왔습니다. 금액은 406달러이고요.

저는 현재 Medi-Cal과 LA Care 보험에 가입되어 있고 보험도 정상적으로 유지되고 있는 상태입니다.

그런데 보험에서 디나이(거절)되었다고 하는데, 이런 경우 원인이 무엇일까요?

혹시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계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. 괜히 응급실 갔나 후회까지 되네요. ㅠㅠ

T
작성자

Talk Master

답글 (1 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