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주권자입니다.
올해 봄에 한국에 약 2개월 정도 다녀왔고, 올가을에 개인적인 사정으로 다시 한국에 한 달 정도 다녀와야 할 것 같습니다.
한 번에 오래 체류한 것은 아니지만, 같은 해에 두 번 출국하게 되어 조금 걱정이 됩니다.
영주권 유지나 미국 재입국에 문제가 될 수 있을까요?
미국에는 계속 거주하고 있고, 집과 은행계좌, 운전면허 등도 유지하고 있습니다.
한국인이 함께하는 행복한 공간 Go →
영주권자입니다.
올해 봄에 한국에 약 2개월 정도 다녀왔고, 올가을에 개인적인 사정으로 다시 한국에 한 달 정도 다녀와야 할 것 같습니다.
한 번에 오래 체류한 것은 아니지만, 같은 해에 두 번 출국하게 되어 조금 걱정이 됩니다.
영주권 유지나 미국 재입국에 문제가 될 수 있을까요?
미국에는 계속 거주하고 있고, 집과 은행계좌, 운전면허 등도 유지하고 있습니다.
답글 (1 )